기타 연습을 하루에 세시간 이상하는 데도
늘지를 않는다.
그럴수록
아 이건 나의 나쁜 습관일거야 하면서
이리저리 바꿔 보는데도
나의 뇌가 내 손가락에 명령을 잘 못 내리나 보다
ㅠㅠ
요즘
크로메틱으로는 왕벌의 비행
스윕은 제이슨 베커의 세라노
이코노믹은 내가 만든 거랑
종합곡으로는 쇼팽의 프렐류드 16을
연습하고 있는데
중간 중간
이런 생각이 든다.
특히 쇼팽의 프렐류드 16은 한 박 200에
내 평생 한 번 칠 수 있을까 하는 ......
그 걸 칠 수 있다면
행복할 텐데 ......
| 번호 | 제목 | 닉네임 | 조회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
긴 글 쓸 때
(2)
| 한소리 | 27846 | 2008-07-27 |
| 한소리 | 36747 | 2004-12-22 | |
|
[알림] 여기는 한소리의 글남기기란입니다
+1(2)
| 한소리 | 24850 | 2001-01-02 |
| 217 | 한소리 | 24325 | 2012-06-08 | |
| 216 | 한소리 | 15037 | 2012-05-23 | |
| 215 | 한소리 | 16285 | 2012-05-14 | |
| 214 | 한소리 | 17401 | 2012-05-10 | |
| 213 | 한소리 | 14079 | 2012-05-08 | |
| 212 | 한소리 | 17701 | 2012-05-06 | |
| 211 | 한소리 | 16910 | 2012-04-12 | |
| 210 |
엠프 자작 부품 팝니다
+1
| 한소리 | 18079 | 2012-03-13 |
| 209 | 한소리 | 18205 | 2012-02-17 | |
| 208 | 한소리 | 15795 | 2012-01-17 | |
| 207 | 한소리 | 17887 | 2012-01-11 | |
| 206 | 한소리 | 15632 | 2012-01-01 | |
| 205 | 한소리 | 17299 | 2011-12-29 | |
| 204 | 한소리 | 17491 | 2011-12-15 | |
| 203 | 한소리 | 15068 | 2011-11-30 | |
| 202 | 한소리 | 17614 | 2011-11-24 | |
| 201 | 한소리 | 16278 | 2011-11-22 | |
| 200 |
기타 치는 게 좋다
+1
| 한소리 | 15292 | 2011-10-13 |
| 199 |
추석 잘보내^^
+1
| 짱구 | 14432 | 2011-09-11 |
| 198 |
나야 용진이.....
+1
| 짱구 | 22351 | 2011-07-31 |
| 197 | 한소리 | 12999 | 2011-05-27 | |
| 196 | 김원영 | 16003 | 2011-03-01 | |
| 195 | 이용진 | 13910 | 2011-02-05 | |
| 194 | 한소리 | 16051 | 2010-10-04 | |
| 193 |
호성아
+2
| 한소리 | 17585 | 2010-08-24 |
| 192 |
부고
+3
| 한소리 | 15602 | 2010-08-15 |
| 191 | 한소리 | 14051 | 2010-08-15 |
서비스 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