캠퍼 프로파일 - 리잭슨개조 마샬엠프 - 폴길버트
를 2014.03.17.에
에서 페이팔로 5.99달러인가에 샀다.
기존 프로파일이랑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
다만 도난당한 폴길버트 초기 개조 엠프에서
프로파일링 했다고 하고
데모 소리도 좋길래
샀더니
큰 감흥은 없다.
여태껏 다운받았던 프로파일들도
충분히 훌륭한 소리이다.
캠퍼는 쓰면 쓸 수록
하이게인을 주로 사용하는 나에게
메사부기나 뭐 이런 엠프들이
필요없는 것 같다.
메사부기 무료 프로파일들도
훌륭하다.
엠프를 지금 왜 만드는지
잘 모르겠다.
ㅠㅠ
캠퍼에 멀라드 방식의 파워엠프만 있으면
끝이다.
ㅠㅠ
| 번호 | 제목 | 닉네임 | 조회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
긴 글 쓸 때
(2)
| 한소리 | 27844 | 2008-07-27 |
| 한소리 | 36737 | 2004-12-22 | |
|
[알림] 여기는 한소리의 글남기기란입니다
+1(2)
| 한소리 | 24847 | 2001-01-02 |
| 250 | 한소리 | 15228 | 2013-06-01 | |
| 249 | 한소리 | 17378 | 2013-05-06 | |
| 248 |
일주일째 술이다
+2
| 한소리 | 22306 | 2013-04-18 |
| 247 | 한소리 | 17088 | 2013-04-17 | |
| 246 | 한소리 | 16084 | 2013-04-09 | |
| 245 | 한소리 | 14743 | 2013-03-27 | |
| 244 | 한소리 | 17927 | 2013-03-26 | |
| 243 | 한소리 | 14890 | 2013-03-04 | |
| 242 | 한소리 | 14665 | 2013-02-26 | |
| 241 |
유시민
(1)
| 한소리 | 13996 | 2013-02-20 |
| 240 |
제이슨 베커의 세라노
(1)
| 한소리 | 15016 | 2013-01-16 |
| 239 |
형택이형...^^
+1
| 이용진 | 14083 | 2013-01-02 |
| 238 | 한소리 | 16145 | 2012-12-22 | |
| 237 | 한소리 | 13339 | 2012-12-21 | |
| 236 | 한소리 | 15521 | 2012-12-19 | |
| 235 | 한소리 | 15093 | 2012-12-10 | |
| 234 | 한소리 | 13847 | 2012-12-07 | |
| 233 | 한소리 | 14820 | 2012-12-06 | |
| 232 | 한소리 | 17525 | 2012-11-24 | |
| 231 | 한소리 | 14063 | 2012-11-10 | |
| 230 | 한소리 | 15697 | 2012-09-13 | |
| 229 | 한소리 | 14972 | 2012-09-03 | |
| 228 |
악기,장비 총비용
(3)
| 한소리 | 18047 | 2012-08-29 |
| 227 | 한소리 | 19814 | 2012-08-06 | |
| 226 | 한소리 | 17393 | 2012-07-20 | |
| 225 | 한소리 | 23950 | 2012-07-11 | |
| 224 | 한소리 | 13510 | 2012-07-10 | |
| 223 | 한소리 | 16807 | 2012-06-18 | |
| 222 | 한소리 | 15656 | 2012-06-13 | |
| 221 |
벗 ^^
+2
| 한소리 | 15307 | 2012-06-11 |
서비스 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