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제목 | 닉네임 | 조회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
긴 글 쓸 때
(2)
| 한소리 | 27840 | 2008-07-27 |
| 한소리 | 36737 | 2004-12-22 | |
|
[알림] 여기는 한소리의 글남기기란입니다
+1(2)
| 한소리 | 24846 | 2001-01-02 |
| 250 | 한소리 | 15223 | 2013-06-01 | |
| 249 | 한소리 | 17371 | 2013-05-06 | |
| 248 |
일주일째 술이다
+2
| 한소리 | 22297 | 2013-04-18 |
| 247 | 한소리 | 17079 | 2013-04-17 | |
| 246 | 한소리 | 16082 | 2013-04-09 | |
| 245 | 한소리 | 14736 | 2013-03-27 | |
| 244 | 한소리 | 17917 | 2013-03-26 | |
| 243 | 한소리 | 14884 | 2013-03-04 | |
| 242 | 한소리 | 14661 | 2013-02-26 | |
| 241 |
유시민
(1)
| 한소리 | 13986 | 2013-02-20 |
| 240 |
제이슨 베커의 세라노
(1)
| 한소리 | 15010 | 2013-01-16 |
| 239 |
형택이형...^^
+1
| 이용진 | 14075 | 2013-01-02 |
| 238 | 한소리 | 16136 | 2012-12-22 | |
| 237 | 한소리 | 13332 | 2012-12-21 | |
| 236 | 한소리 | 15514 | 2012-12-19 | |
| 235 | 한소리 | 15084 | 2012-12-10 | |
| 234 | 한소리 | 13844 | 2012-12-07 | |
| 233 | 한소리 | 14812 | 2012-12-06 | |
| 232 | 한소리 | 17515 | 2012-11-24 | |
| 231 | 한소리 | 14057 | 2012-11-10 | |
| 230 | 한소리 | 15688 | 2012-09-13 | |
| 229 | 한소리 | 14964 | 2012-09-03 | |
| 228 |
악기,장비 총비용
(3)
| 한소리 | 18039 | 2012-08-29 |
| 227 | 한소리 | 19806 | 2012-08-06 | |
| 226 | 한소리 | 17385 | 2012-07-20 | |
| 225 | 한소리 | 23941 | 2012-07-11 | |
| 224 | 한소리 | 13502 | 2012-07-10 | |
| 223 | 한소리 | 16800 | 2012-06-18 | |
| 222 | 한소리 | 15652 | 2012-06-13 | |
| 221 |
벗 ^^
+2
| 한소리 | 15302 | 2012-06-11 |
서비스 링크
안녕하세요 또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
케익웍에서 아마 엠피쓰리으로 직접 바꿀수 있는 기능은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요
(케익웍에서 mp3파일로 저장이 되네요 - 수정)
일단 케익웍에 있는 여러 트랙(드럼 기타 보컬등등)을 하나의 트랙으로 모아서
녹음을 해 최종의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
(새로운 오디오트랙을 하나 만든다음 r자를 누르고 레코딩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)
(아니면 믹스다운이라는 명령어가 어디 있을겁니다 그걸 사용하시는게 더 편할지도)
믹스다운에서 직접 mp3으로 바꿉니다
사운드포지나 오디오 카탈리스트 또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에서
엠피쓰리 파일로 바꾸실수 있으십니다
좋은 하루되세요